본문 바로가기
올리스키_맛집

[거제 맛집] 분위기 무엇? 맛도 무엇? 스튜 존맛! - 루셀로

by 올리스키 2020. 2. 5.

통영 거제 여행을 간 우리

나는 해산물을 굉장히 좋아하지만 가지씨는 해산물을 안좋아한다 ㅜ

그래서 거제 까지 갔는데 물회나 굴 회 같은걸 못묵음 ㅠ

 

그래서 당연히 맛집을 찾을 때도 굉장히 제한적이었는데

더구나 결정장애가 조큼 있어서

어디서 밥을 먹나.. 하면서 일단 운전중이었는데

 

기약 없이 달리던 우리에게 눈에 팍 띄던곳이 있었는데

바로 이곳 루셀로였다.

 

지나가면서만 봐도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기에

우리 둘다 고민없이 차를 돌려 루셀로로 향했다.

 

 

 

이쁘쥬?

알고보니 레스토랑도하면서 호텔같이 숙박도 같이 하는것 같았다.

평일에 겨울이라 사람도 거의 없었고 주차하기도 수월했다.

파스타 팔 것 같은데 뭘 먹을 수 있을까? 하면서 들어갔다.

 

 

 

 

거제 해산물 스튜 *1

봉골레 파스타 *1

콜라 *1

이렇게 주문했는데

안에 인테리어는 찍지 못했지만 굉장히 이뻤고 특색있었다.

접시도 이쁘고 오올~

 

 

 

 

이 거제 토마토 스튜가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다.

와 이래서 거제 와서 해산물 먹는구나!

할정도로 진짜 신선했다.

특히 저 가리비가 너무 맛있었다.

쫄깃하면서 탱탱했고 비린맛도 전혀 나지 않았다.

국물도 빵찍어 먹으면 포만감까지 채워줬다.

 

 

 

파스타도 맛있었다.

여기서도 저 가리비가 진짜 맛있음 ㅋㅋㅋ

여기 가리비를 스튜 국물에 찍어먹었다.

파스타도 괜찮았지만 역시 스튜가... 루셀로를 기억하게 만들 넘버원 주역스타.

 

또 오고 싶은 곳

추천하고 싶은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