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스키_맛집

(통영 카페) 뷰와 분위기가 진짜 좋은 카페 - 카페녘

by 올리스키 2020. 2. 4.

원래 여행의 목적은 맛있는거 먹고 예쁜거 보고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여행지의 주요 관광지만 몇개 박아두고 그 근처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뷰가 좋은 카페,

빵이 맛있는 카페!! 

 

요즘은 나뿐아니라 내 또래 대게가 카페 찾는 재미에 푹 빠져 사는것 같다.

요즘은 인스타그램이라는 좋은 SNS가 있어서 그런갑다.

 

여기도 인스타그램에 자랑 하기 너무 좋은 카페다.

직접 가서 보니 훨씬 좋았다.

그냥 이카페의 설명을 들었을 때 가장 끌렸던것은

360도 돌아가는 뷰!

핵쩐다

 

 

 

1층에서 부터 엄청난 위용을 뿜어내는 카페녘

오진짜 이쁘다...

하지만 안에 들어가면 더 놀람 단체로 와도 참 좋을듯 엄청 넓음

 

 

 

 

일단 메뉴판부터 보세요

다양하게 있어서 좋다.

내 눈길을 끈건 시그니쳐! 아인슈페너!

처음 본다 이름부터 있어보여서

아인슈페너 아이스로 주세요.

했는데 아인슈페너는 원래 아이스밖에 없다고 한다.

ㅎㅎ 참고참고^^7

 

 

 

빵종류도 꽤 있구

내가 갔을땐 평일에 오후라서 사람이 거의 없었다. 그만큼 빵도 없었다..

다행히 배부른 상태로 뷰먹으러 온거라서 커피만 2잔 시켰다.

 

위에 전망대로 가고 싶으면 전망대로 가겠다고 하면 커피도 위로 올려준다

전망대 입장요금은 따로 없다! 360도 빙글빙글

 

 

근데 굳이 전망대 안가도 1층 2층도 너무 이쁘다 진짜로..

이렇게 이쁜 카페들이 많으니 다들 카페 창업하고 싶어하지..

대박쓰임

 

 

 

사실 전망대의 360도 찬스때문에 자리가 없을까 걱정 했는데

평일이라 자리가 엄청 많았다 ! ㅎㅎ

그 대신 이때 돌아가는 장치가 고장나서 고정되어있었음 ㅠㅠ

다음에 다시 와바야겠다.

 

 

 

옥상에도 이렇게 자리가 있으니까

나중에 날씨 좋을때 와도 참 좋을 것 같다 !

노래도 힙하게 나오는 것이 여기서 맥주파티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