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스키_맛집

(통영 맛집) 블로그에 안나오는 로컬 맛집 !! - 신가네

by 올리스키 2020. 2. 3.

얼마전에 통영거제 여행을 다녀왔었다.

전기차 렌트해서 다녀왔는데 전기차 진짜 괜찮은듯

코나EV인가 그거 탔는데 기름값도 안들고 톨비도 반값~

 

여기는 그 통영의 관광지중에 제일 유명한 통영케이블카, 통영 루지 근처에 있는 맛집이다.

레알 로컬맛집인데 가보면 알수있다. ㅋㅋㅋㅋㅋ 왜 로컬인지 구석에 있음.

 

난 맛집을 찾을 때 먼저 커뮤니티들을 뒤지고 그 다음에 블로그로 다시한번 보는편이라

성공률이 꽤 높다.

 

주차공간은 모르겠고 통영 케이블카에 주차하고 걸어서 왔는데 한 15분? 내로 걸어 도착한듯

 

 

 

 

 

가격표!

여기 걸어오는데 입구에서 부터 장작패고 계시더라 맛집 장인 냄새가 솔솔 ...

가격표도 고집있는 맛집st..

 

돼지국밥만 2개 시켰다.

일단 여기의 최대 단점은 물병이 없음 ㅠ 그 전용 물병이아니라 

생수 작은거에 정수기로 담아 준다.

이점은 고쳤으면..

 

 

 

기본 찬들인데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배추김치가 참 맛있게 잘~ 익었다.

나는 익은김치가 넘 좋드라

하지만 국밥에는 깍두기 ㅎ

 

 

 

딱 맑은 국밥. 참 깨끗하고 깔끔하다.

고기들도 꽤 많이들어있고 맛있음.

후추도 좀 뿌렸다. 나는 원래 다대기를 안넣어서 먹는데 가지씨는 듬뿍넣어서 먹더라.

나는 그냥 먹다보니 맛있긴 한데 좀 느끼해서 가지씨꺼를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 신세계를 접한 느낌

다데기 짱!

 

 

 

부추도 쓱 넣어서 촵촵!

여기에 다대기까지 넣어서 촵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