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스키_맛집

커피와 빵, 피자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 코스모40

by 올리스키 2020. 7. 8.

안녕하세요

숟가락 살인마 

올 리

입니다.

 

앞으로 몇 몇 콘텐츠들을 이렇게

유튜브랑 연동해서 올리려고 해요!

'숟가락 살인마 올리'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해주세요~!!

 

여기는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코스모40에요

신포에서 닭강정먹고

친구들이 디져트 먹자하다가

마침 한 친구가 점찍어둔 곳이 있어

왔습니다!

 

저희는 차를 타고 갔는데요 주차장도 넓고

근처에 가재울역, 인천가좌역이 있어

도보로도 올 수 있습니다.

 

* 정보는 맨 아래

 

 

3층 건물로 엄청 큰 건물인데요!

공장을 재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해요

3층으로 오셔서 주문하면됩니다.

Filtered(커피&티)

Tapped(맥주)

Take it Easy(피자)

Roissant(크로아상)

이렇게 4가지 브랜드가 있습니다.

 

원래 이 자리는 코스모화학단지로

총 45개동이 있을 정도로

엄청 큰 공장단지였고

이 건물은 그 중 '40'동 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코스모40!

 

 

엄청 좋죠?!

엄청 넓기도 엄청 넓습니다.

저희는 평일에 방문해서 

이렇게 넓은데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주말에는 꽤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찍기에도 좋아서요

 

 

가볍게 크로아상 2개랑 음료를 주문했어요

저는 노란색 망고쥬스입니다.

그냥 망고쥬스맛이에요

크로아상은 시나몬롤이 맛있었구요

둘다 겉이 좀더 바삭했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ㅎ

 

 

제가 갔을 때는 Riot Skateshop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열렸습니다.

3층에서 계단으로 올라오면 있는 곳인데요

팝업형식으로 쓰이는 공간 같아요

 

 

다 본 줄 알았는데

아직 메인홀이 남았어요...ㅋㅋㅋㅋ

엄청 커가지고 볼 것도 은근 많네요 진짜

 

 

여기는 1,2층인 메인홀인데요

여기서는 공연도하고 행사도 하고

다용도로 사용되는 곳 같아요

대관도 할 수 있다고 해요

 

인스타그램 잘 보면 토요일에

DJ공연이 잦은 것 같아요

일정확인하고 맞춰오면 좋을 것 같아요

 

2번 째 사진인 커튼치면 창문이 나옵니다

저기에서도 사진찍으면

이쁘게 잘 나와요

 

식물존이라고 해야하나 

식물원 분위기의 공간도 있는데

나무향도 나고 잘 꾸며 놨습니다.

 

 

공장관리자 출신이라 그런지

공장의 모습들을 보니까

더 색다르고 재밌더라구요

호이스트 보고 안전점검하고 싶더라는...

 

  #코스모40

- 인천 서구 장고개로231번길 9

  (인천2호선 가재울역, 인천가좌역 도보10분)

- 매일 11:00 - 22:00 / Last order 21:00

- 인스타그램 @Cosmo.40 (행사정보 참고)

- 주차장 있음

 

 

유튜브로도 소개하였습니다!

(항마력 강하신분만 클릭...)

내껀데 내가 못보겠어...

https://youtu.be/tDXt4T3DjU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