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스키_맛집

[수원 맛집] 성균관대 '수정'으로 굽는 곱창 맛집 - 우특심한우곱창

by 올리스키 2020. 6. 30.

오랜만에 햄밍스 커플과 쪼인했다.

장소는 성균관대역

성균관대역 근처에는 먹을게

참 많은 것 같다.

그리고 나름 대학가라고 가격 싼 곳도

많은것 같음

 

별 기대 안하다가 옥집 첨 가보고

넘 괜찮아서 놀랐음ㅋㅋㅋㅋ

어쩐지 그 큰대 사람이 만땅이더라

 

 

모 먹을까 하다가 곱창이야기가 나와서

너무 좋다고 함

곱창이 진짜 너무 맛있음...

내 인생곱창집들을 나중에 또 공유할 텐데

올슐랭도 있음

 

어쨋든 이날은 우특심한우곱창이라는 곳을 갔다.

햄밍스가 저번에 가본적 있다고 데려갔음.

 

크기가 크진 않은데 딱봐도

아 .. 덥겠다 싶었다 

 

* 가게 정보는 맨 아래

 

 

밖에서 봤을때 문도 다 활짝 열려있어서

덥겠다 했는데

안에 들어가니까

에어컨이랑 선풍기가 덕지덕지 ㅋㅋㅋㅋ

에어컨 앞에 앉았었는데 사장님이 춥다고

자리 안바꿔준다고 해서 다른자리로 옮김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우리가 메뉴판을 보기도전에 ~~게 먹어

(메뉴를 정해쥬심)

뭐 딱히 가리진 않아서

주시는대로 일단 시켰다 ㅋㅋㅋ

 

 

 

딱보면 알 수 있듯이 불판이 대따 특이함

우리끼리 저 불판이 뭔지 토론함

나는 강화유리 같은건가? 

에폭시 같은건가??

둥둥씨는 크리스탈이다!

정답은 수정이었다.

 

 

곱창2인에 대창2인 주셨나보다 ㅋㅋ

와우 저렇게 똥똥한 대창 통으로

주는곳은 처음보는것 같다.

대맛집 숯겹살집 부평점의

수제소세지를 보는것 같군

 

난 곱창이 좋더라...

 

 

어느정도는 직원분이 구워주시는데

바쁘면 우리가 샥샥 뒤집어줘야함

어느정도 굽고있다보면

사진처럼 빈살만의 석유공장마냥

기름이 뿜어나오는데

옆에 레버를 당기면 수정판이 

기울어지면서 고정이된다.

그럼 저절로 기름이 빠짐

 

 

이 비쥬얼을 보면...

맛 없을 수가 없겠쥬?

나는 개인적으로 대창보다는 곱창이 더 맛남

 

 

마지막 볶음밥~!

한국인의 마무리는 당연히 볶음밥이쥬

 

 

# 우특심한우곱창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로 90-10 (성균관대역)

- 매일 18:00 - 23:00 (일요일 휴무)

- Contact : 031-292-9901

- 음식이 2만원대로 싸지는 않음, 맛은 있으나 대 존맛까진 아님

- 웨이팅이 있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