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스키_맛집

[파주 카페] 파주 아울렛 근처 앤틱한 분위기 - 카페뮤지엄

by 올리스키 2020. 6. 28.

나는 옷을 쇼핑할 때 온라인에서는 직구, 무신사를 이용하지만

오프라인에서는 아울렛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다.

 

그 중에서도 파주의 롯데아울렛, 프리미엄아울렛을 좋아하는데

아울렛도 잘 되어있고 근처에 이쁜카페들도 많아서

쇼핑도 하고 기분전환도 하기 참 좋아서 파주로 간다.

 

복잡한 롯데아울렛에서 쇼핑을 하고 나면

찐~하게 카페인이 팍 ! 땡기곤 하는데

바로 근처에 조용하고 앤틱한 카페가 있다.

 

이전 할로윈때 왔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이번에 또 왔다.

 

메뉴들 딱히 케이크류는 많이 없고 음료종류는 많다.

여기서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던건 뮤지엄 스페셜인 몽블랑(시그니쳐인듯)이다.

 

동생이 몽블랑 먹었고 나는 레몬에이드 시킴

 

 

 

뭔가 하울의 움직이는성이나 미래소년 코난이 생각난다.

옛날 커피머신인가? 걍 이쁘다

 

 

 

항상 올때마다 느끼지만 참 조용하고 좋다.

롯데아울렛은 정말 바글바글하고 시끄러운데 여기는 분위처럼 조용하고 좋음.

우리자리는 꼭 테라스 자리 !

살랑살랑부는 바람 맞으면서 카페인 충전하고 

푹 쉬면서 이야기하는게 좋다.

 

 

 

맨 오른쪽 음료가 몽블랑인데 커피젤리가 들어있다. 이게 제일 맛있다.

내가 주문한 레몬에이드는 맛없었다.

나는 달달하고 상큼한 레몬맛을 생각했는데, 껍질채들어있어그런지 되게 씁씁하고 쓰더라..

왼쪽 수박주스도 맛있음!

 

 

 

 

 

  # 파주 카페뮤지엄

- 경기 파주시 회동길 445-4

- 매일 10:00 - 19:00

- 031-8071-8892

- 조용하고 예쁜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 음료는 몽블랑 추천!

댓글